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홍대개미 청량리역사점' 간단히 떼우기 좋은 스테이크 덮밥맛집! 2023 정식, 단품 메뉴 가격 본문

내사진첩/맛집

'홍대개미 청량리역사점' 간단히 떼우기 좋은 스테이크 덮밥맛집! 2023 정식, 단품 메뉴 가격

봉바👾 2023. 7. 15. 00:59

안녕하세요!

저는 종종 청량리역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고는 하는데욥

영화하나만 보기는 아쉽긴하지만

역사 안에 맛집이라고 하면 아웃백이나 에슐리..?는 초큼 과하지 않나 싶어서

식사는 다른 곳으로 가서 때우곤 했습니다 ㅎㅎ

뭔가 한끼정도 간단히 때우면서도 맛도 있으면서도,,,

그런 집은 없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홍대개미'를 알게 되었는데요!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리뷰까지 쓰게 되었습니다 ㅎㅎ

건물 내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매장이 꽤 큽니다!

사람이 많아서 매장사진을 담지는 못했어요 ㅎㅎ

키오스크로 먼저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먼저 테이블을 선택한 다음, 메뉴고르고 결제하면

직원분이 해당 테이블에 음식을 가져다줍니다 ㅎㅎ

 

정식과 단품메뉴 가격이에요

큐브스테이크 덮밥과 그냥 스테이크가 천원차이가 나는데 어차피 스테이크라면 그게 그거라고 생각해서

스테이크덮밥을 시켰어요

자리에 앉으면 바구니 안에 얼음같은 물이 준비되어있습니다 ㅎㅎ

큐브말고 일반스테이크덮밥 시켰는데 스테이크가 많이 얇으면 어떡하지 했지만

생각만큼 얇지도 않고 적당했어요!

다른 곳에서도 스테이크덮밥하면 이정도 가격선인 것 같더라구요..?

고기도 빠싹익히지 않은데다 삼삼한 숙주나물과 조화까지,,ㅠㅠ.. 제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가격은 평균일 지언정 맛은 정말 보증하니..! 먹고나서 돈 아깝지 않은 맛집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홍대개미는 청량리역사 3층에 있어요 ㅎㅎ

영화보고 출출 할 때 간단히 떼울만한 맛집을 찾는다면

홍대개미 추천합니다 ㅎ__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