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인스타에서 핫한 대왕망고빙수 먹으러 공릉동커피콩 방문한 후기!! 이렇게 양이 많은데 19900원ㅠ_ㅠ + 2시부터 빙수를 팔지만 2시에 가면 웨이팅이 있어서 남기는 꿀팁! 본문

내사진첩/맛집

인스타에서 핫한 대왕망고빙수 먹으러 공릉동커피콩 방문한 후기!! 이렇게 양이 많은데 19900원ㅠ_ㅠ + 2시부터 빙수를 팔지만 2시에 가면 웨이팅이 있어서 남기는 꿀팁!

봉바👾 2023. 7. 2. 00:44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대한 망고빙수(무려 생망고로..!)

를 팔고 있어서 인스타에서 핫해진

공릉동 커피콩 카페를 방문한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먼저 드디어 영접한 망빙 사진 올릴게요

사실 커피콩방문은 이번이 두번째에요

첫번째 방문했을 때는 두 시부터 판다고 되어있어서

두 시 반에 방문했었는데요 ㅋㅋㅋㅋ

커피콩에서 나오는 커플 둘이

"와 앞에 스무팀 있대;;;"

하고 나오시길래... 포기하고 다음을 기약했답니다

카페는 12시부터 오픈하는데요,

어쩐 일인지 이 날은 두시에 오픈한다고 되어있었어욥

생각보다 오픈런 하시는 분들이 꽤 계시는 것 같아요

저희는 12시 반에 도착했는데 카페가 오픈을 안해서

일단 근처 스벅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흠 우리 두 시부터 오픈이니까 한.. 한시반부터 나갈래?

했다가 왠지 불안해져서 그냥 1시 20분쯤 나가는 걸로했어요

업체가 등록한 사진을 가져와봤는데요

자리는 총 7테이블이 있어요

아무래도 사람들이 다 앉아있다보니 사진을 찍지 못해서

참고겸 올렸습니다!

두 시에 오픈한다고 되어있었는데 아마 그 전에도 사람들이

줄을 서있었던 것같아요

사실 꿀팁이라면,,, 그냥 오픈런하라는 것, 근처에 스벅이 있으니

오픈 전에 거기서 기다려도 좋을 것 같다는 정도..?

그리고 네이버플레이스에 커피콩을 검색해서 공지 확인하기 등 입니다..!

오늘 같은 경우도 사정이 있어서 2시부터 오픈을 한다고 써놓으셨더라구요..!

(그럼에도 그 전부터 대기하던 인원들이 있었던 거 같아요 ㅠ_ㅠ 저포함,,,ㅎㅎ

생각보다 오픈런 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ㅎㅎ )

정말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어요

저는 1시 25분에 마지막 남아있던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ㅎ_ㅎ 기다리서 찍은 사진 머랭쿠키 맛있어보여요

빙수가 두시부터 판매를 시작하다보니

앉아서 기다리는 사람들은 다 커피나 음료를 간단히 시켜서 먹고 있었어요

저도 시켜먹었습니닷ㅎㅎ

앉아있는데 저희 앉고 나서도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조금있다가 사장님께서 번호 적어달라고 하시는데요,

자리가 비워지는 대로 사장님께서

순차적으로 전화를 돌리는 것 같았어요

자리 비워지는 순간에도 가족단위 사람들이 와서 빈 테이블에 앉으면

대기 25팀 있다고 하면 그냥 나가시더라구요,,

한시반쯤부터 두시반까지..25팀이 와서 번호를 적었어요

2시쯤 되니 사람들이 망고빙수 주문하려고 줄 서 있으니

앉아계시면 가져다드린다고 했습니다

2시 조금 지나서 망고빙수 서빙이 시작되었는데요

커피콩 공지도 써져있지만 이 빙수 하나 만드는데 15분정도가 걸린다고 해요

테이블에 착석한 순서대로 망고빙수를 직접 서빙해주셨습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착석했다고 쓰긴 했지만 저랑 동시에 들어온 팀이 있었는데

아무튼 제가 6번째로 받았을때가 3시쯤..?

아무래도 망고빙수가 하나하나 제작되는 과정이 좀 오래걸리기도 하고 저희가 착석을 늦게해서

1시 25분부터 3시까지 폰보면서 기다렸는데요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었어요 ㅜㅜ,,, 게다가 첫 번째 방문했을 때는 자리에라도 착석하고 싶었던 거 생각하면,,,

이정도 기다림 쯤이야...

받아보니 압도되는 크기 보이시나효 ㄷㄷ

둘이가서 반 이상을 남겼어요

그리고 망고 먹어보니 생망고에요

망고 쳐돌이인데 생망고 원없이 먹었습니다 ㅠㅠ

다 못먹고 남겨버려서 너무너무 아쉬울 정도...

사실 공릉역 근처는 이런 주택가라...

커피콩에 방문 못하면 대체할 만한 놀거리..?가 별로 없어보이긴 했어요

그나마 도보로 5분 스벅이 있어 다행이었던,,

이 유명한 망고빙수를 먹어보는게 너무너무 소원이었는데

먹어봐서 너무 만족합니다

생망고를 이렇게 많이 넣어주시다니 ㅠㅠ,,

너무 맛있게 잘 먹고 만족도는 최상...!

재방문 의사는 있지만... 당분간은 너무 인기가 많아서 힘들 것 같아요 ㅎㅎ

내년 여름에 생각나면 방문해보겠습니다

그때는 더 인기가 많을까요

커피콩은 공릉역 4번출구로 나와서 도보 3-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망고빙수를 좋아한다면

꼭꼭 방문해보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