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혜화역 분위기 좋은 술집 '수도원' 따라올 수 없는 미친분위기 본문

내사진첩/맛집

혜화역 분위기 좋은 술집 '수도원' 따라올 수 없는 미친분위기

봉바👾 2023. 6. 25. 22:37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랑 혜화역에서 뭐먹지 뭐먹지 찾아보다가

망고플레이트에 후기가 좋길래

여기 한 번 가볼래? 하고 가봤다가

너무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추천하고 싶은 술집인 수도원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ㅎ_ㅎ

들어가면 천장은 높고 어두운 분위기에요

앞에는 초 하나 놓여져 있어서 처음엔 어둡지만

점점 그 밝기에도 보이는...ㅋㅋㅋㅋ

메뉴판 보려고 할 때 진짜 침침해서 안보이더라구요..ㅋㅋㅋ

매우 어둡죠,,!

옆 테이블을 한 번 찍어봤어요

짭쪼름한 프레첼이 기본 안주로 나옵니다

친구는 초콜릿향이 난다는 올드라스푸틴 흑맥주,

저는 과일맛이 나는 델리리움트레멘스를 시켰습니다

흠 한 입씩 먹어봤는데 저는 초콜릿향이니 과일향이니 잘 모르겠어요 ㅎㅎ..

고민하다가 시킨

성찬 플레이트..!

왠지 종교인이 된 것 같은 느낌이었다 ㅋㅋ

서비스로 주신 알콜도수높은 칵테일

술마시고 나오니 이런 풍경이...

바람도 선선하고

맛있는 술에

맛있는 음식에

말그대로 좋은 사람과 좋은 자리였습니다

총평 : 갓벽한 분위기 + 생소한 분위기

분위기뽕에 취해보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