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내돈내산 가성비대박 맛집추천 동묘 백숙 닭국수 후기 본문

내사진첩/맛집

내돈내산 가성비대박 맛집추천 동묘 백숙 닭국수 후기

봉바👾 2023. 6. 25. 22:39

안녕하세요!

남자친구가 전회사근처 맛집이라

여름에 꼭 데리고 가고 싶었다는 곳이있었는데

보통 이러면 맛집이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고 가성비가 좋아서 포스팅을 쓰게 되었습니다 ㅎㅎ

백숙칼국수는 백숙베이스에 + 칼국수가 나오고

백숙곰탕은 백숙에 + 쌀밥을 줍니다 ㅎㅎ

남자친구왈 원래 저렇게 면이랑 밥을 선택할 수 있는 곳은

면을 선택해야한다고 했습니다

면 먹었는데 국물이 맛있어서 맛있으면

밥도 따로 더 시켜서 말아먹을 수 있다면서요 ㅎㅎ

역시 먹을 줄 아는 녀석인 걸..?

김치가 나왔습니다 ㅎㅎ

여기 김치 맛집이에요

김치가 맛있어야 찐맛집이라던데,,,

김치만 먹어도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어요

셀프코너엔 이렇게 김치를 따로 푹푹 퍼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나왔는데... 오우,,,

닭반마리가 들어있어요ㅎㅎㅎㅎ

후추 뿌려드시면 정말 국물도 시원하고 적당히 짜고 맛있습니다

안에 테이블도 많은데 사람들도 그만큼 채워져서

정말 찐 맛집이라고 느꼈어욥

재밌는 동묘앞 데이트였습니닷

위치는 동묘앞역 3번출구와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총평 : 집앞에 있으면 일주일에 한 번은 갈 것 같다

김치 찐 맛집이다

그럼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