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가성비갑 2만원대로 소고기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통큰소 무한리필 상봉직영점 본문

내사진첩/맛집

가성비갑 2만원대로 소고기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통큰소 무한리필 상봉직영점

봉바👾 2023. 7. 4. 20:37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통큰소라는 곳을 처음으로 다녀왔는데

너무만족해서 후기를 남깁니닷

통큰소는 저녁, 공휴일 기준 1인 26800원에 소고기 돼지고기 오리고기 등등

각종 쌈채소나 부페등도 마음껏 양껏 가져다 먹을 수 있고

게다가 고기 질도 나쁘지 않아서 가성비가 너무너무 좋은 곳입니다 ㅎ_ㅎ

여기 있는거 다 가져다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소고기는 덜익혀서 먹어도 되니까 육즙이 쥬루룩

돼지고기나 껍데기, 육회도 있는데

육회도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껍데기는 간이 너무 쎄게 되어있었어욥

오리고기나 새우등등도 있습니다 ㅎㅎ

고기랑 새우 구워먹으니까 너무 행복했습니다ㅎ_ㅎ

배부르다면 대패삼겹살이나 차돌박이로 마무리 짓는건 어떨까요!!

여기까지가 정육 코너고 아래는 부페코너를 소개할게욥

분식코너와 아이스크림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작은 부페코너가 있어욥

여기는 후추소금버섯상추쌈장와사비등 양껏 취향껏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코너입니다

소고기와 새우 ㅠㅠ,,,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저희는 고기만 세 판 리필해다 먹었어요 ㅎㅎ

두 판만 먹어도 본전이쥬,,, ㅎㅎ!

이거는 불판닦는 냅킨이에요 물묻혀서 고기 다 굽고 불판닦을 때 사용하는 거라고 하네욥

​메뉴도 찍었는데요

아무래도 찌개는 주문해야 나오지만

국물이 없어서 아쉬우면

오뎅바에서 오뎅국물 가져다 먹는 것도 괜찮습니다 ㅎㅎ

 

쓰면서도 또 가고 싶은 통큰소!

위치는

통큰소는 프렌차이즈이지만 서울에는 이 곳이 가장가깝습니다! 상봉역 2번출구로 쭈욱 걸으면

나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하고 양질의 고기를

접할 수 있어서 좋고 아이스크림이나 분식 등

입가심할 수 있는 음식들도 구비되어있어서

고기먹고 카페가는 것과 가격이 비슷하거나 덜 나올지도 모른다

그야말로 가성비 갑...!

이라고 총평하겠습니다 정말 배고파서 그런지 쓰면서도 또 가고싶은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