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너무 매워서 기절하는 사람도 있다는 그 유명한 신길동 매운짬뽕 나도 도전해본 내돈내산 후기 별난아찌짬뽕 본문

내사진첩/맛집

너무 매워서 기절하는 사람도 있다는 그 유명한 신길동 매운짬뽕 나도 도전해본 내돈내산 후기 별난아찌짬뽕

봉바👾 2023. 7. 23. 04:31

안녕하세요!

사실 신길동 매운짬뽕은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에요

첫번째 방문했을 때는 일곱시 반쯤 도착했는데

주말엔 좀 빨리 재료가 소진된다구 하더라고요..?

영업시간은 오후12시부터 22시까지 이고

일요일엔 매주 쉬는데요

주말에 방문하려면 쵸큼 빨리 가야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도착하니 3시쯤 방문했고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 것인지

다서 여섯테이블 정도 앉아있었던 거로 기억합니다

무려 겔포스까지 삼ㅋㅋㅋ

(비장)

빈속에 먹으면 아플까봐 떡도 중간에 먹고 갔네요 ㅎㅎ

그리고 도착한 #신길역

길은 생각보다 찾기 쉬웠어요

신길역1번출구로 나와서 쭈욱 걷다가 카페 앞에 큰 횡단보도를 두번 건너고

다시 쭉 걸으면,,?ㅋㅋㅋㅋ됩니다.....

큰 길가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저번에 방문했을 때 이 곳에 슈퍼가 있었는데

편의점이 생겼더라구요?!

슈퍼에서 우유를 많이 사간다고 하던데..

우유사갔다가 ㅋㅋㅋㅋ;;;; 가게 안에서도 우유나 쥬시쿨을 팔아서 꺼내기가 좀 그랬어요..ㅋㅋㅋㅋ

혹시나 우유 사가려는 분들은 매장안에서도 파니까 미리 사가는건 돈낭비가 될 수도 있어욥..

가게앞에 주차되어있는 차들..ㅋㅋㅋ

주차는 이렇게해도 되는 것인지..?

사실 지하철로 와서 주차부분은 잘 모르겠어요

애니웨이 다시 방문한 #별난아찌짬뽕

메뉴는 사이드인 김밥빼고는

크게 다섯개가 있어욥

저희는 매운짬뽕과 얼큰차돌짬뽕을 시켰어요

사진을 따로 찍지는 못했는데 뒤에 쥬시쿨이나 우유도 팔고 있는데 그건 선결제를 해야합니다

 
 

벽에 붙어있는 어마어마한 후기들...

 

처음에 주시는 우동?어묵국물

이거 다 먹으면 또 주신다구 해요!

안 아껴먹어도 되어요ㅎㅎ

 

 

차돌짬뽕

 

그 유우명한 매운짬뽕..

일단 국물보단 면을 먹으라고 하심,,

 

ㅎㅎ 잘먹는다구 요구르트도 나눠주셨어요

사장님 쵝오

 

다 먹은 결과...

일단 처음에 매운짬뽕 시키면 직원분이

많이 매운데 괜찮냐구 합니다 ㅎㅎ

차돌짬뽕을 권해주는 경우도 있다구 해요(솔직히 맵찔이라면 차돌조차 매울 수 있음)

그리고 저는 처음에 차돌짬뽕 국물 먼저먹은 다음

매운짬뽕 국물을 먹었는데요...ㅜㅜㅜ

그때부터 엄청 매워지기 시작함;;;;;;;;

애초에 사장님두 면부터 다 건져먹으라고 해요

짬뽕 국물부터 먹는거 습관이라 했었던 작은 실수였을 뿐인데..

국물을 먹으니 이게 슬슬 올라오면서 면을 먹든 홍합을 먹든

그 매운짬뽕국물맛이 혀에 계속 남아있더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저는 오뎅국물과 우유등으로 배를 채워서 차돌짬뽕은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매운짬뽕을 시켰던 제 남자친구는 얼굴 시뻘개져서 완식했습니다

현명하게도 면부터 건져먹더라구요...

먹다보니 맵긴하지만 먹을만 한데...?라고 하던디...진짜 넌 맵부심 부려도 된다;;;

그리고 이 신길역에는 별난아찌짬뽕 말고는 갈 곳이 애매해서

영등포역에 있는 타임스퀘어에서 놀았습니다

매워서 사먹은 진짜 맛있는 베라 아아

저희 옆에는 혼자 오신 분이 계셨는데

그분도 매운짬뽕 혼자서 드시면서

아씨....아씨,,,를 연발하셨습니다 ㅋㅋㅋㅋ

백짬뽕이 해물이 많아서 그것도 맛있어보이던데

다음에 재방문할 때 먹어보고 싶기도 하고

짜장면이랑 매운짬뽕을 시켜서 같이먹으면 사천짜장이 된다는 이야기도 있고 ㅋㅋㅋ

여러모로 다시 재방문해서 다양한 메뉴로 또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계산할 때 사장님이 다음에 오면 차돌짬뽕 시키고 매운짬뽕 국물 달라고 하면 주니까

그렇게 해두 된다구 하셨어요 ㅎㅎㅎㅎ

아무튼 재밌는 경험이었어요!

재방문 의사 80% 땅땅땅 되겠습니다

그럼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