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인스타에 서울근교 이국적인 데이트 명소로 소개된 '퍼스트가든' 내돈내산 후기 + 티켓할인팁 본문

내사진첩/일상

인스타에 서울근교 이국적인 데이트 명소로 소개된 '퍼스트가든' 내돈내산 후기 + 티켓할인팁

봉바👾 2023. 8. 11. 13: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에 종종 국내유럽느낌 여행지로 소개되는

여행지 중에 하나인 #퍼스트가든 에 다녀왔습니다

입장료는 주말기준 12000원, 평일 기준 10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욥

나름 꿀팁이라고 하면 네이버 예매로 예매를 하면 2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는 점..?

하지만 당일예매로 하면 티켓을 못쓰구요..

저는 당일치기 여행을 계획했던 지라 정신도 없어서 티켓을 미리 예매해야하는 지도 모르고

만원을 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위치는 아무래도 파주다보니 자차가 없으면 힘든데요

저는 뚜벅이라 운정역에서 내려서 90번 마을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ㅎㅎ

퍼스트가든역이 있어서 바로 앞에서 내려줍니다!

도착한 퍼스트가든 입구

으리으리합니다

다행히 매표소에서 퍼스트가든을 카카토플러스친구를 하면 2000원 할인해주신다고

하셔서 그 자리에서 2000원 할인을 받았습니다 :)!!

당일 예매로 할인 안 될 것같다고 포기하긴 일렀나봐요

티켓 할인 꿀팁 : 전 날 네이버로 예매한다, 당일날 카카오톡 플친을 한다!

입장하자마자 바로 보이는 오두막집(?)

이 옆에는 호러하우스도 있었는데 고민하다가 안 들어갔었는데요

출구가 입구와 이어져있어서 나갈 때 눈에 어른거리길래 결국 한 번 들어가봤습니다ㅋㅋ

이 옆에 동물들도 있어서 잠깐 구경했습니다 ㅎㅎ

사진이 정말 많지만 두 장만 올릴게요

말도 있고 라쿤 기니피그 공작 학 토끼 새 염소 등등..

동물들이 정말 많아요 승마체험도 할 수 있고 동물 간식도 팔 더라구요 ㅎㅎ

아이들이 체험하기 좋은 공간이나 놀이시설들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놀이기구나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물놀이 공간도 있었습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놀이방같은 공간이..! 영어동화책도 있었습니다 ㅎㅎ

좀 걷다보니 흔들다리도 있더라고요ㅎㅎ

온 김에 체험할 수 있는 건 다해보자 해서 흔들다리도 건너야겠다고 생각하던 중..

이 날 사진 보정 안했는데 이렇게 맑게 나왔다는 건..

정말 말도 안되게 더웠습니다ㅋㅋㅋㅋㅋ

잠깐 여기 벤치에서 쉬었다가 출발했어욥

넘 더워서 자판기 음료 뽑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관리가 안되서 그런걸까요 이걸 어케먹엌ㅋㅋㅋ

뗏목체험도 있었는데 어케하는 건지 몰라서 패쓰

흔들다리도 거미줄이 몇 개 이어져있었는데 끊고 왔습니다 ㅎㅎ;;

구경 끝!

이라고 생각했지만

호러하우스 체험 안하기도 모해서

도전해보기로 합니다

안 들어가면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으니까요 ㅎㅎ

흠...ㅋㅋㅋㅋ

재밌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출발 전 보스코 앤 피안트에서 간단한 점심을 떼웠습니다ㅎ_ㅎ

총평 : 입장료만 내면 시간 제한도 없어서 오랫동안 놀고 오기 좋다

유럽정원처럼 잘 꾸며놓고 부지도 넓어서 구경하는 것만 한 시간 정도 걸리는데

공방, 놀이기구, 물놀이, 식물원, 승마체험, 동물원 등

여러 이색 체험을 하면 좀 더 오랫동안 놀고 올 수 있을 것같은 느낌..!

안에 카페나 레스토랑이 있기 때문에 퍼스트 가든 내에서 쉬고 먹고 등 다 해결 가능!

다만 지금 많이 덥다보니 놀이기구는 운영을 안 하고 물놀이 쪽만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8000 - 10000원 입장료가 아깝지 않을 만큼 좋았다

버스가 자주 오진 않지만 퍼스트가든역 바로 앞에서 내려주기 때문에 접근성은 그렇게 나쁜 편은 아니다

정도가 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