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강남놀거리 강남데이트 이색데이트코스추천 강남 고양이 카페 히히냥냥 내돈내산 본문

내사진첩/일상

강남놀거리 강남데이트 이색데이트코스추천 강남 고양이 카페 히히냥냥 내돈내산

봉바👾 2023. 6. 25. 22:27

안녕하세요!!

남자친구랑 기념일이라 놀러가려고 했는데

그 날 마침 비가 와서 ㅠㅠ..

갈 곳이 없어 돌아다니다가

눈 앞에 고양이카페가 있어서 가볼까?해서

그냥 한 번 가봤는데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어서

여러분한테도 추천하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_ㅎ

의자에 앉아있는 고앵쓰,,,,

옆에 앉아도 피하지도 않아유 ㅠㅠㅠ 완전 힐링

고양이들이 다 순해요 ㅋㅋㅋㅋ

근데 먼가 사람들을 귀찮아하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손길이 싫으면 웨이브 해서 피합니다

이 날 어린이 날이었어서 가족단위로 온 분들이 있었어서

시간제한이 두시간 있었어요!

쟁반에 저렇게 시간을 붙여주심 ㅎㅎㅎ

사장님도 친절하구 죠아요

음료는 아메리카노 주스 상관없이 만원이구 입장료 포함인데

안에 간단한 보드게임도 있고 고양이도 있고 음료도 있고 두시간 제한이라고 해도

너무 합리적인 가격같아요!

옆에 고등어 인형 올려놓아도 가만히 있어요 ㅜㅜ

넘 커엽,,,

스핑크스 고양이 생각보다 보들보들해서 놀람,,ㅋㅋ

간단한 보드게임 펭귄얼음깨기

루미큐브, 텀블링몽키 등도 있었고 담요도 있고ㅋㅋㅋ

음료도 주고 고양이도 있으니

한 두시간 붕뜰때 잠깐 있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시간 붕 뜰때

여기 괜찮던 데 다시 가볼래? 할만 한 곳 ㅎㅎㅎ

그럼 리뷰를 마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