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찜질방을 이용하면 수영장까지 이용할 수 있는 부천 대형24시 사우나 '스카이랜드' + 2023 매점 식당 메뉴 가격 본문

내사진첩/일상

찜질방을 이용하면 수영장까지 이용할 수 있는 부천 대형24시 사우나 '스카이랜드' + 2023 매점 식당 메뉴 가격

봉바👾 2023. 8. 14. 10: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우나 + 찜질 + 수영장 + 영화 피시방 등

찜질방이용 가격만 내면 이용할 수 있는

#스카이랜드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

스카이랜드사우나는 상동역 2번출구 나오면

바로 보이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바로 앞에 보이는 건물

7층이에욥

접근성은 좋습니다 :)

들어오는 시간 기준으로 돈을 계산하는 것 같았어요

이용시간은 무려 24시간, 즉 여기서 숙박해도 된다는 이야기 같아요

저는 사우나+찜질방 12000원을 지불했습니다

입구입니다ㅎㅎ

저녁이다보니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내부도 그만큼 넓었습니다 우산탕이라던가 커피탕이라던가 동굴탕?ㅋㅋ

그런 것도 있고 사우나 내부 찜질방도 네 개 인가 있었던 것 같아요

냉탕도 미지근한탕이랑 급냉탕이랑 또 나눠져있었어요

규모가 정말 컸습니다

목욕을 마치고 찜질하러..

아니 핸드폰 충전하러....

ㄷㄷ

가는 길에 피시방도 있고 아이놀이방도 있었어요

여기 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 영화보여주는 dvd방도 있고

단체손님은 vip룸이라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놀더라구요

찜질방을 이용하면 이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저는 한참 청소하고 계실 때 후딱 찍었는데

여기서 물놀이하는 사람들을 보고 어떤 남잼민이가

와 아직까지 물놀이를 하다니 진짜 레전드다 라고 말하는 걸 듣고 혼자 피식피식웃었습니다 ㅎ..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

가격은 뭐 찜질방기준 평균정도 인 듯 해욥

먹어보진 않아서 맛은 잘 모르겠네요

매점 메뉴 + 가격이에욥 :)

비교적 저렴(?)하게 파는 것 같아요

여기서 냉매실 + 맥반석 먹었는데 5300원 나오더라구요

(파주 네이처스파에선 이 구성으로 7천원이었습니다ㄷㄷ)

계산은 일단 락커키로 하고

나갈 때 한 번에 계산합니다

사진을 좋게 찍으려고 노력했으나..

사실 너무 사람이 많고 콘센트있는 장소도 얼마 없는데 그 마저도

사람들이 이미 자리를 선점하고 있어서

이 곳의 인기를 실감했습니다..

여유롭게 엎드려서 계란까먹고 매실먹는 걸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앉을 자리가 마땅치 않았어요

누가 이불 펼쳐놓은 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폰충전이 급해서 눈치보면서

여기서 까먹으면서 충전했었네욥..

스태프분이 이 이불 어제도 있었다면서 가져가셨어요..

누가 자리 잡아놓은 줄 알고 이쪽 콘센트자리는 비워져있었던...

찜질방 마지막 코스로 안마의자에서 안마도 받았습니다

충전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욥

역시 이것도 락커키를 대면 나중에 나갈 때 한꺼번에 계산하는 방식이었어요

안마 + 냉매실 + 맥반석계란 3알까지 7300원에 즐기고 왔네욥ㅎㅎ

나갈때 락커키 반납하면서 이렇게 결제하면 됩니다 :)

총평 : 역 바로 앞에 코닫는 자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음!

또 좋았던 점은 보통 여탕은 드라이기를 돈 넣고 써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그냥 쓸 수 있었음

탕내부가 워낙 넓어서 다양한 온도와 이벤트탕이 있었는데

보통 특별한 탕은 한약재를 써서 냄새가 한약냄새가 나는 경우를 종종 봐왔는데

여기서는 커피탕이라는 걸 처음봤음 향도 좋고 뜨끈하고 제일 좋았었음ㅎㅎ

매점은 비교적 저렴 + 평균 수준인 것 같다 정도 입니다

재방문의사 50프로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