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서울 한복판에서 인공 폭포가 흐르는 뷰 맛집 카페 '카페폭포' 내돈내산 방문후기 본문

내사진첩/맛집

서울 한복판에서 인공 폭포가 흐르는 뷰 맛집 카페 '카페폭포' 내돈내산 방문후기

봉바👾 2023. 8. 1. 00:53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에서 뷰맛집으로 소개되는 신상카페 #카페폭포 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카페폭포는 서대문구에서 운영해서 카페 규모가 크기도 하고 카페음료를 구입하지 않아도

자리에 앉아서 폭포뷰를 볼 수 있다구 하는데요!

저도 오늘 한 번 다녀와봤는데 생각보다 그 거대한 규모에 놀랐습니다

위치는 홍제역이랑 가까운데요

여름이라 걸어가긴 멀구 홍제역 앞에서 버스타고 10분정도 이동하면 되는데

생각보다 버스가 자주다니더라구요

카페 가는길 오는길 버스가 바로바로 와서 너무 편했습니다 :)

홍제천과 가까운 곳에 있죠? ㅎㅎ

홍제역 4번출구로 나가서 7713번을 타거나 3번출구로 나가서 마을버스를 타면 되는데

마을버스도 정말 자주옵니다! 백련교역에서 하차하면 도보 4분이에요 :)

드디어 도착한 카페폭포..!

눈앞에 펼쳐진 홍제천..!

여기 지역주민들은 맨날 이런 풍경을 보면서 커피도 마시고 느긋하게 있을 수 있다니

정말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있어서 놀랐어요

저는 초코라떼를 시켜봤어욥ㅋㅋㅋ

폭포에 아이스초코라떼라니 시원해보이는 사진을 건진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ㅎ_ㅎ

운이 좋게도 폭포를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좋은 자리에 앉았어요 ㅎ_ㅎ

나름 이 자리가 자리경쟁이 치열해요,,ㅎㅎ

카페 내부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생각보다 정말 넓습니다!

건물도 두 개나 있고 화장실도 장애인 화장실도 따로 있을만큼 넓구요!

아무래도 서대문구에서 운영해서 그런가봐요

건물1

건물2

건물이 크게 두 개가 있고 건물1에는 위에도 자리가 있어요 :)

자리가 정말 많습니다!

저는 평일저녁에 방문했는데 평일 저녁이라면 자리 걱정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자리가 넉넉해요 ㅎㅎ..

다만 명당은 초큼 자리눈치싸움이 있긴 하지만유,,

야경 너무너무 찍고 싶었는데

야경도 과연 장관이었어요

실제로 보면 조명과 더해 살짝 무서우면서도 운치있어요ㅎㅎ

이곳이 아까 건물1의 2층인데요

야외라서 저녁이라면 밖에서 폭포멍을 때리는 것도 괜찮은 듯했어요

저녁이 되면 또 건물 내부에서는 저 멋진 뷰가 보이지 않거든요 ㅠ_ㅇ..

여기 앉아있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음료 하나 더 시켜서 물멍 때리다 가고 싶을정도..ㅎㅎ

총평 : 너무 좋았던 카페폭포!

다른 느긋하게 커피마시고 강아지산책시키고 도란도란

여유있는 모습들에 같이 녹아든 하루였습니다 :)

재방문의사 백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