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퍼스트가든 내부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보스코 앤 피안트' 내돈내산 후기 + 2023 메뉴판 + 가격 본문

내사진첩/맛집

퍼스트가든 내부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보스코 앤 피안트' 내돈내산 후기 + 2023 메뉴판 + 가격

봉바👾 2023. 8. 11. 13:42

안녕하세요

오늘은 퍼스트가든 내부에 위치한

#보스코앤피안트 브런치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지도상으로 찾을 수 없지만

퍼스트가든 입출구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나오면 분수대 있고 맞은편에 레스토랑이 보입니다!

삐아또고메라는 곳이래요 ㅎㅎ

실내 사진은 이렇습니다!

전 잘 몰랐는데 이 리뷰쓰기 전에 다른 사람이 쓴 블로그 글을 보니

생각보다 넓고 이쁜 곳이였더라구요,,,

이층도 있는 지 몰랐어요 ㅎㅎㅎ

저는 메뉴 사진 찍는데 집중했네요!

아래는 #보스코피안코앤메뉴 + 가격 판입니다

식사류부터 커피 베이커리류도 다 있어요

레스토랑이 헤비하다 싶으면 여기서 떼워도 될 것같습니다

저는 혼자와서 레스토랑보다는 브런치카페가 딱이었어요

저는 튀김우동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ㅎㅎ

점심먹을 타이밍에 빵과 커피로 대충 떼울까 하다가

식사류를 골라 먹었네욥ㅎㅎ

맛은 뭐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녔지만

여기서 한 끼 떼우고 가기는 좋았어요

총평 : 퍼스트가든 내에는 삐아또 고메(이탈리안레스토랑), 시선(한식레스토랑), 방갈로bbq,

보스코앤피안트가 있는데요

위에 사진은 퍼스트가든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이구요

내부에 식당이 이렇게 있는데 그 중 정말 간단히 끼니 떼우고 싶다 식사 대충하고 커피도

떼우고 좀 오래 앉아있다 가고 싶다하는 분들한테는 보스코앤피안트가 딱이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혼자 여행와서 아무래도 식당은 부담스러웠거든요

그리고 어차피 여기 있는 곳은 맛집이 아닐 확률도 크다보닝,,ㅋㅋ 큰 돈쓰기도 싫은 맘도 있었구요

그래서 엄청 맛집까진 아니지만 기왕 놀러왔으니 여기에서 음식도 먹으면서

풍경보면서 시간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는 보스코앤피안트가 무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