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2023/12/23 넬 콘서트 후기/셋리스트/좌석별시야보고 정한 자리선정팁 본문

내사진첩/일상

2023/12/23 넬 콘서트 후기/셋리스트/좌석별시야보고 정한 자리선정팁

봉바👾 2024. 1. 4. 00:07

다녀오자마자 바로 후기 써야지 생각했지만..

새해가 지나서 쓰게 되었다

넬 콘서트는 코로나 때 처음으로 가봤는데

당시에는 1인 10만원쯤? 해서 간 듯?

가기전엔 쵸큼 아깝다 생각했는데

막상 콘서트 가서는 또 오고싶다고 생각했다(동생한테 자랑하니까 왜 말 안했냐고 함ㅋㅋ)

노래도 몽환적인데 조명도 화려하고 노래 맞춰서 조명이 일렁일렁 거리고

또 음청 몽환적인 노래에 종이도 뿌려주고

뭐랄까 꿈꾸는 느낌?

이번에 남자친구가 힘든 일이 있어서

위로차 데리고 가야겠다고 생각해서 그냥 생각없이 질렀다

12월 말에 힘든 일 끝나니까

버텼든 못 버텨서 튕기든 연말 꿈같은 곳에서 보내보자는 의미로다가 ㅎㅎ.. (역시 잘 가져다붙힘)

그럼 생활비는? 싶은데 그건 내일의 내가 알아서 할 것이다

카드슬래쉬........둘이 합쳐 30..ㅎㅎ

회사에선 보름동안 저는 따로 먹겠습니다ㅎㅎ 하믄서 라면으로 떼우면서

어찌어찌 월급날까지 버텼다

 

장소는 잠실학생체육관

https://www.youtube.com/watch?v=JbmA8bBuea8

 

이건 자리선정팁..? 인데 좌석은 이 영상을 보고 정했다!!!너무 잘 만드신 듯

좌석가격은 r석(17만) s석(15만) a석(10만) 이었는데

나는 한 달전에 티켓팅하긴 했지만

지금쯤 넬 콘서트 티켓팅 할텐데..? 라는 생각으로 넬콘서트 한 번 검색해 봤을 뿐이고

젤 비싼 r석은 이미 다 나가서 티켓팅을 할 수 없었다

s석도 중앙은 다 나가고..

a석과 s석 고민했는데 남은 좌석 보고, 저 영상 참고해서 대략적인 시야가 어떤 지 보고

s석으로 정할 수 있었다!

19시에 공연 시작이라 넉넉하게 간다고 18시 20분?쯤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바글바글했다

넉넉한 시간이 아녀씀...

배도 고파서 편의점에서 대충 떼웠는데..

콘서트 시작 전에 오뎅같은 간단한 간식을 파는 할머니들이 나와계셔씀..ㅋㅋ

다들 줄 서면서 한 명씩 사진찍기 때문에

꼭 한 명은 사진에 나올 수밖에 없었음..ㅜ

남자친구도 너 찍을래? 했지만 화장실도 미리 가야하고

19시 땡치면 바로 공연 시작하기 때문에 미리 좌석에도 앉아있어야하니

여기서 사진찍는 건 포기

휴 어찌나 크고 사람이 많은지...ㅋㅋㅋㅋ

화장실 줄 역시 길었다.....

316구역 9열 14,15번 시야

실제론 사진에 나온 것 보다는 좀 더 가까워 보이고

너무 가외쪽 아닌가 했는데 나름 중앙에서 쬐까 왼쪽에 가있는 느낌을 받았음ㅋㅋ

이 정도 시야면 쏘쏘!

돈도 아깝지 않았음!

공연 끝나고 찰캌

공연끝나면 인증사진 찍는 사람들도 많다ㅎ_ㅎ

2023/12/23 set list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spacebohemian&no=16057&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출처는 이 글이고

22일 리스트와 23일 리스트 동일해서 올려본다

내가 2년 전에 다녀왔을 때는 조명이 엄청 화려했는데

이번에는 뒤에 영상이 나와서 그 모랄까

여수빅오쇼같달까?

꼭 빅오쇼처럼 뒤에 영상 크게 나오고 주변을 조명(불)이 꾸미는 느낌이었다

그 영상이 노래 몰입하는 데 도와줬던 것 같다ㅎㅎ

그리고 앵콜때 처음오신 분 손들어보라고 하더니

기억을 걷는 시간 불러주심ㅎ_ㅎ

남자친구는 넬 노래 정말 유명한 것만 알아서 그런지 이 노래 듣고 감탄했다

이걸 실제로 듣다니...함서

아마 내년이나 내후년에도 한 번 더 가지 않을까

연말콘서트는 몬가 한 해 마무리하는 느낌도 들고 몽글몽글하기도 하고

이상하고 묘한 느낌을 주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