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카카오프렌즈 홍대점에서 잠깐 열리는 토심이팝업스토어에 다녀왔습니다 :) 본문

내사진첩/일상

카카오프렌즈 홍대점에서 잠깐 열리는 토심이팝업스토어에 다녀왔습니다 :)

봉바👾 2023. 10. 16. 23:54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연남동을 다녀왔는데요

이벤트성으로 잠깐 열리는 #토심이팝업스토어 를 다녀왔어요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어욥 ㅎㅎ

위치는 홍대입구역 8번출구 도보1분이에요 :)

카카오프렌즈샵 2층에 하고있습니다

인형 커플로 사고 싶었는데

남자친구가 집에도 인형 안두고 회사에는 더더욱 안 둔다고 해서ㅋㅋㅋㅋㅋㅋ

포기했었는데 쵸큼 아쉽습니다 ㅎㅎ;

토심이 팝업스토어는 11월 초까지 예정 되어있다고 하는데욥

물건이 빨리 소진되는대로 빨리 마칠 수도 있다고 합니다ㅎㅎ

연남동 데이트 가면 한 번 가보기를 추천드릴게요!

스티커는 2000원이라 살 만할 것 같아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