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1시간에 4000원내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좋은 오락실 노원 아이존팝 다녀온 후기 본문

내사진첩/일상

1시간에 4000원내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좋은 오락실 노원 아이존팝 다녀온 후기

봉바👾 2024. 1. 1. 03:44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에서 보고 가성비 좋다.. 한 번은 다녀와야지 싶었던

노원 아이존팝 내돈내산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ㅎ_ㅎ

이 날 데이트계획(?)을 오전 오마카세 오후 콘서트 일정으로 짜서 대략 2시 - 6시 .. 이동시간 한 시간 빼도

두시간 정도 시간이 붕 떠서 중간에 뭘 하면 좋을까 고민했었는데

마침 가보고 싶다고 생각한 아이존팝이 노원역에 있더라구요ㅎㅎ..

마침 석계역(스시다온)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서 한 번 다녀와봤어용

노원역은 처음 와봤어요 ㅋㅋ..

아이존팝 노원점은 노원역 2번출구 도보3분이에요

7호선 4번출구와 더 가까운데 말이에용

쓰는 기준은 네이버 지도보고 써요

당시에 4호선 7호선 환승을 하려면 도보로 걸어가야했었어요

공사를 하던가? 지금은 어찌된 지 모르겠네용

한시간에 4000원 2시간에 6000원이라는 미친가성비..!

단 주말, 공휴일에는 한시간에 5000원 2시간에 8000원이었어요

기본 요금은 이렇게 저렴한 데 10분만 초과하면 1000원씩 추가 ㄷㄷ....

사진은 못 찍었는데 팔찌를 줍니다

결제하고 나서 시간 몇 시에 찍혔는지 확인하시고용!

그리고 락커도 따로 있어서 짐도 보관할 수 있어요

열쇠꽂아져있는 칸 아무데나 보관하면 되는 데 주말 치고 그렇게 사람 없어보였는데

락커룸을 꽤 이용하시더라구요..ㅎㅎ

비쌌던 레이싱게임도 한 번 해봅니다..ㅎㅎㅎㅎ

그리고 남자친구랑 저랑 오래 있었던 이 게임..ㅋㅋ

오락실 어디에나 가도 있죱..ㅎㅎ

비싸서 못 하던거 여기서 하고가야한다믄서 켠김에 왕까지

첨부터 끝까지 엔딩까지 봐부렀네요

여기서 약 한 시간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d라서 배수구 돌렸는데 물이나오면 저희쪽으로 바람도 쑤왱하고 불고

의자도 덜컹거려요..ㅋㅋㅋㅋㅋ

어디에나 있는 ddr 한 번 안 해주면 아쉽죠

철권도 한 번 하고 왔는데

철권기계는 쵸큼 아쉬웠어요..

관리가 잘 안 된느낌? 막 버튼 뽑혀있고 제대로 눌리지도 않고..ㅋㅋㅋㅋ

아무래도 무제한이라 그런지 기계 관리는 그렇게까지 검수하지는 않는 지..?

가성비 오졌던 코노까지..!

두 시간동안 노래방, 철권, 총게임, 농구게임, 레이싱게임, ddr...ㅋㅋㅋㅋㅋㅋ

두 시간이 엄청 후딱 지나갔어요

장점 : 무제한으로 모든 오락기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오락실에서 구경만 해보던 기계를 부담없이 이용해 볼 수 있다

한 시간 두 시간이 엄청 후딱 지나간다!ㅋㅋㅋ

단점: 두 번 갈만큼 엄청 재밌지는 않다

시설 쵸큼 노후화 됨, 기계 관리 안 된 느낌

이건 다른 이야기지만

그리고 왠지 여기서 감기 걸린 거 같은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랑 저랑 감기 걸려서 연말연초 고생하고 있거든요

왠지 사람 많이 모였던 여기 아니었을까 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