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소노호텔리조트 4인이서 13만원대에 숙박한 후기 본문

내사진첩/여행

소노호텔리조트 4인이서 13만원대에 숙박한 후기

봉바👾 2023. 10. 4. 13:47

안녕하세요 :)

얼마전에 오션월드를 다녀와서 근처에 소노호텔리조트에도 겸사겸사 숙박도 하고 왔는데

13-14만원에 4인이서 숙박하고 왔어요 :)

침대가 쵸큼 불편했지만 방도 넓고 쾌적했어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는 이렇습니다 ㅎ_ㅎ

평일엔 쵸큼 저렴해요

넷이서 이 가격이라 일인 33500원 이었네요!ㅎㅎ

프론트의 모습

카메라에 기름때가 꼇나 ㅜㅜ

여기까지는 복도모습이었고, 복도나 로비가 정말 넓었어요!!

들어가면 화장실 부터 보입니다 :)

칫솔 치약은 구비되어있지 않았지만

비누 샴푸, 바디워시, 작은 수건 4장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머 칫솔치약 제공 안 되는 건 요즘 그런 곳 많으니까 그렇다 치는데

수건수가 꼴랑 4장인 게 정말 실망이었달까요,,보통 큰 타올도 같이 제공되던 데

이렇게 작은 수건이 인원수에 딱 맞춰져있는 건 쵸큼 실망이었습니다

방이 정말로 넓었어요!

베란다도 있고

오션월드 근처 호텔답게 건조대도 있었습니다

조리할 수 있게 인덕션도 있었어욥

밥솥도 있고...

근데 밥솥 필요없어유

전자레인지가 더 필요한데 전자레인지는 없고 밥솥이 있어서 띠용했네유..

4인 방 답게 침대 2개도 있고,

밑에 까는 이불도 2개씩 있었는데

저희는 침대 하나에 사람 두명이 누워서 잤어요ㅎㅎ

위에 이불만 개인이 썼습니다

침대가 쵸큼 불편했다는 게 이런 의미였어요

싱글중에서도 싱글침대였기 때문에....ㅋㅋㅋㅋ

드라이기도 있었습니다

고기를 구워먹는 건 안되는데

신기하게 마트에서 생고기는 팔더라구요?ㅋㅋㅋㅋ

거기서 추가금 내면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전자레인지 없어서 뜨거운 물 받아서 밥 데우는 중

1차 삽겹살김치찌개, 삼겹살

2차는 라면뿌셔먹기 + 투게더

이 날 투게더맛을 못 잊어서 집에와서 또 사먹었어요..ㅎㅎ..

술에 투게더 은근 괜찮은걸..?

아침엔 남은 라면 끓여먹고 다음날 출바알~

진짜 밖에 잘 꾸며놓았더라는..

떠나는 길~~

원래 일하는 날에 놀아서 더 신났던 날

5시부터 먹기시작해서 12시까지 쉬지않고 말하고 듣고

이렇게 쉬지않고 노는 데 다음날이 토요일이고 다다음날이 일요일이라 더더욱

행복했던 날이었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