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여수에 있는 10만원에 2인 조식숙박 다되는 가성비호텔 '베네키아호텔여수' 본문

내사진첩/여행

여수에 있는 10만원에 2인 조식숙박 다되는 가성비호텔 '베네키아호텔여수'

봉바👾 2023. 8. 22. 20:30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여수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체크인 할 때 조식포함 맞으실까요 할 때

웁스 조식포함이었다고..?!!!!

10만원에..?(오는길에 내일아침엔 게장정식먹자고 이야기하던 중이었어서 더 놀래미였슴다)

착각한거 아니셈? 생각하고 일단 네 라고 하고 방 들어오니

방도 넓은 겁니다 ㅋㅋㅋㅋㅋ

아고다예약정보를 확인해보니 조식포함에 더블침대 싱글침대 하나씩 있는 큰 방 예약한 게 맞았어요

무려... 10만원...! 아니 여기 관광지맞나효?

위치도 바다 앞에 바로잡고 있어 주변엔 여러 호텔들이 있었어요

국민카드할인보다 아고다앱8프로 할인이 좀 더 저렴해서 앱으로 결제했어욥

아니 조식포함에 방을 그렇게 넓은 방을..ㅋㅋㅋ 10만원이었다니

제가 예약하고 결제해놓고 띠요옹했슴다....전 왜 15만원쯤 쓴 줄 알았을까요..

막 고급지다 그런 느낌은 아녔지만

그래도 호텔은 호텔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만큼은 한다는 느낌!

저희는 705호 받았네요

여기는 오션뷰는 아니에요 ㅋㅋㅋ

조식쿠폰과 함께 받았습니다

\프론트의 모습이에요 :)

방 안의 모습이에요

10만원짜리 방이라 새삼 넓게 느껴졌습니다 ㅋㅋ...

칫솔빗면도기면봉바디로션등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

컵과 드라이기

왜인지 3인실처럼 뭐든지 3개씩 있었어요

원래 이 곳이 각 방마다 노트북이 있다고 다른 블로그에서 얼핏 본 것 같은데

저희 방은 없었어요 ㅎㅎ

그래도 노트북까지야 필요 없는지라..

샤워가운

ㅎㅎ 전체적인 모습

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스펀지등도 구비되어있었어욥 :)

비누

충분한 양의 수건..!

화장실도 꽤나 넓었어요

아침엔 이런 뷰가ㅎㅎ

비록 오션뷰는 아녔지만 가격이 워낙 저렴하고

바로앞이 바다였던지라 불만은 없었어요 ㅋㅋㅋ

바다 보고싶으면 나가면 되니깐용

저희드라이기가 고장난 것 같아서 프론트에 말씀드리니

저희 드라이기 상태보시고 고장난 거 맞는 거 같다면서 교체해주셨습니다

아무래도 호텔연식이 오래되어보이니 이런 문제가 있는 것 같았어욥

어제 너무 신나게 돌아다녀서 일어나기 힘들었지만

조식시간이 있기에 무거운 몸을 이끌고 갔습니다ㅎㅎ

총평: 여수면 나름 관광지고 여름이다보니 좀 더 받을 것 같았는데

원래 가성비로 유명한 호텔이었던 듯

다른 블로거분도 11만원에 조식까지 먹고왔다고 했음

물론 여수엑스포역에서는 조금 멀다 버스타고 한시간

택시로 타면 여수엑스포에서 만원 좀 안되는 돈이 나왔음

여수엑스포역 근처 호텔을 머물지 아니면 택시비 + 이 곳 가격을 생각해서

합리적으로 선택하면 될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