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대만 디저트를 파는 '웨일카페' 인천차이나타운 신상카페 추천 본문

내사진첩/맛집

대만 디저트를 파는 '웨일카페' 인천차이나타운 신상카페 추천

봉바👾 2023. 8. 15. 18: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차이나타운에 #웨일카페 내돈내산리뷰를 해보겠습니다 :)

네이버에 리뷰가 올해것부터 보이는 걸 보니 얼마안 된

#신상카페 같았습니다 :)

아무래도 신상카페라서 그런 건지 카카오맵에는 검색이 되지 않아서 직접 표시했습니다 ㅎㅎ;

의선당 건너편이에요 :)

인천역 2번출구로 나와서 도보 9분인데

차이나타운 앞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눈에 띄더라구요

저도 들어갈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한 번 방문하게 되었네요 :)

사실 이 입간판을 보고 들어갔어요

저처럼 이거 보고 들어온 커플도 있었습니다 ㅎㅎ

내부는 좀 더 넓은 데

사람들이 앉아있다보니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그래서 업체제공 사진을 가져와봤는데요

전반적으로 이런 느낌입니다 :)

제가 앉아있는 곳은 화장실을 중심으로 분리되어있었어욥

저는 망고위위안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

 

밀크티를 부어먹는 방식이에요

안에 얼음 떡 팥 펄 등이 들어있어서 휘휘섞으면 시원해져요 :)

혼자왔지만 왜인지 숟가락을 두 개나 주심

대만여행을 해본 적은 없지만

이런 이국적인 음식을 먹으니 여행하는 느낌도 들고 좋았습니다

맛도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나름 이색체험하는 것 같아서 먹는내내 즐거웠습니다 :)

차이나타운에서 대만디저트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