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혼술하기 좋은 혼술모둠을 파는 가성비좋은 횟집 '회뜨는수산' 본문

내사진첩/맛집

혼술하기 좋은 혼술모둠을 파는 가성비좋은 횟집 '회뜨는수산'

봉바👾 2023. 8. 16. 01:04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뜨는수산

내돈내산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회뜨는수산본점 인데요

호구포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1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

저는 혼술모둠을 시켰는데 가격은 22500원으로

회가격치고는 저렴했어요

전반적으로 저렴해보여요

그래도 나름 바닷가인만큼 회가 먹고싶어서

횟집을 찾아보니 이곳이 가장 괜찮은 것 같아서 픽했습니다

자리도 낭낭했습니다

먹어보니 2만원대치고는 퀄리티와 양이 많았어요

저는 라면이랑 술이랑도 같이 먹으니 딱 양도 차고 맛있는 라면을 먹은 느낌이었어요

다음에 호구포역 가면 또 들를만 한 맛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