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인천차이나타운 일본풍거리 목조건물카페 '관동오리진'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본문

내사진첩/맛집

인천차이나타운 일본풍거리 목조건물카페 '관동오리진'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봉바👾 2023. 8. 15. 18:03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인천차이나타운을 다녀왔는데

돌아다니다가 #관동오리진 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차이나타운에 팟알이 워낙 유명해서 갔다가 월요일 휴무라 옆에 있던 관동오리진으로 간 건데

아마 팟알을 갔어도 이런 느낌이지 않았을까 싶어요

저같이 팟알 방문하려다가 못가신 분들은 #관동오리진 도 괜찮은 것 같아

내돈내산리뷰를 해보겠습니다 :)

관동오리진은 인천역1번출구로 나와서 도보 10분이면 갈 수 있어요 :)

목조건물 디자인이 너무 예쁩니다

일본풍가옥느낌으로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관동오리진에서는 #오늘의떡 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메뉴는 매일 바뀐다고 하셨습니다 :)

저는 오늘의떡을 시켜서 먹어봤는데요

오늘의 떡 메뉴는 복숭아설기였어요 가격은 4000원이었습니다 :)

메뉴판입니다ㅎㅎ

저는 팥빙수도 시켰습니다 :)

오,, 분위기도 조용하고 맛있는 팥빙수에 떡까지

팟알이 문을 닫아서 어쩔 수 없이 가보지뭐,,하고 큰 기대 안하고

방문했던 카페인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도 생각보다 맛있었어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어요

팟알을 한 번 방문해서 다른카페를 가보고 싶다거나

문닫은 날에 관동오리진은 오픈을 하다보니 한 번쯤은 가봐도 좋을 듯합니다

재방문의사는 70프로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