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서울근교 발리느낌의 휴양지 감성카페 영흥도 '하이바다' 인스타에서 자주 보이길래 직접 다녀와봤습니다 본문

내사진첩/맛집

서울근교 발리느낌의 휴양지 감성카페 영흥도 '하이바다' 인스타에서 자주 보이길래 직접 다녀와봤습니다

봉바👾 2023. 8. 15. 16:48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흥도하이바다 에 다녀온

솔직한 내돈내산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인스타에 가끔 휴양지느낌 서울근교 카페 추천글로 가끔씩 보이길래

궁금했던 곳인데 마침 휴가기도 하고 영흥도면 갈 만할 것 같아서

하이바다를 위해 이 곳 #영흥도 까지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

위치는 십리포해수욕장찍고 오시면 되겠습니다 :)

저는 뚜벅이라 마을버스타고 이동했어요

십리포 둘레길 좀 걷다가 하이바다는

둘레길 반대편에 있어서 좀 걸었어요

크게 안내판이 있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하이바다..

주말이라 사람들이 많았어요

주변 카페들도 많은데 여기가 홍보가 잘 되어있어서

유독 많았습니다

주차공간은 넓었고 두ㅍ시간 무료주차였습니다

건물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내부는 통유리로 해놓아서 뷰가 예쁘더라구요

일단 이 날 너무 더웠다보니 앉아있을 공간이 없었어요

 

 
 
 
 
 

사진 스팟도 있었어요

여기선 사진만 찍지 아무도 여기서 먹고 떠들지는 않아요ㅋㅋ

암묵적 약속같은ㅋㅋ

밖에 덥지만 또 그늘 아래 가만히 있으면

더운 바람도 불어오고 그랬습니다

밖에도 신경써서 잘해놓았어요

여기까지가 카페 전체적인 모습!

정말 넓었는데도 불구하고 곳곳엔 사람들이 많았어요

십리포와서 다들 하이바다만 와서 노는 것인지..

저는 하이바다에서 프렌치토스트를 오션뷰를 보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요...

일단 디저트는 초코빙수 말고는 품절이라,,,

결국 휴양지느낌이 날 것같은 코코넛라떼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아니 진짜 사람은 또 얼마나 많은 지,,

음료 기다리는데 멀리있으면 진동벨 안 울린다니까 매장안에서

한참을 서성거려도 안 나오더라구요

 

아니 난 프렌치토스트 아님 최소 망고빙수라도 먹으러 왔는디,,,

그리고 사진들을 보세요

휴양지느낌 제대로고 환상이지 않습니까!!

인스타홍보사진은 아무래도 개인사진을 가져와서 홍보하는 것같아서 가져오진 못했는데 

인스타홍보를 얼마나 잘했는지,, 다들 여기로 오더라니까요ㅋ_ㅋ

실제로가보니..

소셜 vs 현실 느낌이었습니다 ^_ㅠ..

기다리다가기다리다가나온 코코넛라떼

어쨋든 보고있으니

실제론 더웠지만 바다뷰에 코코넛모양이 있으니

사진상으론 시원해보이긴 하네요

그래도 그늘에서 찬 음료를 먹고있으니

더운게 살짝 가셨던 것 같기는 합니다

물놀이하는 건 시원해보였어요

총평 : 소셜 vs 현실 같이 사람이 별로 없으면 멋진 곳이었겠지만

사람이 정말 많았다ㅋㅋ 이 근처에 여러 카페가 있지만 이 곳이 명소다보니

다 여기로 몰리는 느낌..?

프렌치토스트먹으러 왔는데 주말 3시 - 3시반이었음에도 불구 일찍이

망고빙수나 프렌치토스트등은 품절이었다...

사람이 너무 많고 계속 들어오다보니 눈치가 보여 빨리 나왔습니다

다음은 비슷한 느낌의 플로레도커피로 이동했는데요!

개인적으로 더 좋았던 공간은 플로레도 커피였습니다

영흥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은 플로레도커피 후기나 영흥도여행후기도 참고하시면

여행계획 세우는데 도움이 될 것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