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인스타에서 영종도 구읍뱃터 오션뷰 예쁜카페로 유우명한 카페 '아테리토' + 2023 메뉴 가격 본문

내사진첩/맛집

인스타에서 영종도 구읍뱃터 오션뷰 예쁜카페로 유우명한 카페 '아테리토' + 2023 메뉴 가격

봉바👾 2023. 8. 14. 02: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종도 예쁜 #오션뷰카페 로 유명한(?)

#카페아테리토 다녀온 내돈내산후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해시태그로 찾아보니 갯수도 많더라구요..?

저는 이거보고 찾아갔었네욥 ㅎㅎ

바다뷰 통유리창에 망고빙수샷만 보고 쪼르르르 갔습니다

구읍뱃터 주변에 있는 카페 아테리토

여기갔다가 식사하기에도 괜찮아 보입니다 :)

구읍뱃터에서 도보 5-6분 정도 걸어갔던 것 같아요 :)

의외의 건물에 있어서 놀람;;;

학원 + 사우나 + 지하에는 마트있는 건물처럼 생기지 않았나효 ㅎㅎ;;

8,9,10층에 다 카페더라구요..?

심지어 8층 랑데쟈뷰있어서 놀랬어요...

보고 아테리토가 인스타 홍보가 잘 되어있나보다 했습니다 ㅎㅎ;;

확실히 층 수가 높아서 그런지 오션뷰가 환상이긴 했어요

가벼운(?) 빵종류도 몇 개 있었어욥

먹는 사람은 얼마 없는 것 같았어요

여기 와선 다 망빙을 먹더라구요...ㅎㅎ

저는 망고빙수를 먹으러 온건데..

가격까지는 찾아보지 않았거든욥...

무려...38000원...ㅎㄷㄷ

찐 호텔이라면 모를까 전 호텔이 아닌 곳에서 호텔망고빙수를 먹고싶지 않았습니다...

망빙을 먹으러 왔지만 가성비가 떨어지는 관계로

저는 카이막세트와 이곳의 시그니처메뉴인 바다소다를 픽했습니다

가성비충다운 선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

영롱하죠!!

카이막은 이 날 처음 먹어봤는데 매우 달았지만 맛있었습니다 ㅎ_ㅎ

생크림같이 단 맛이 나는데 생크림이랑은 또 다른 느낌..?

이제 어디가서 카이막 먹어봤다고 할 수 있겠네욥 ㅋ_ㅋ

바다소다는 비싼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이스크림을 통크게 얹어주셔서

그럼 이 가격 받을 만 하겠군,, 하고 납득했습니다

확실히 옆에 통유리로 바다를 끼고

카페에서 단 음식을 먹고 있으니

제대로 힐링하기는 했습니다 :)

바다가 주는 시원한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통유리는 역시 오션뷰인 듯 해요!

총평은 구읍뱃터로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좋고

근처에 가게나 카페도 그만큼 많아서 식사하고 구읍뱃터에서 사진도 찍고

여기에서만 놀기 좋았던 것 같음

나는 38000원이 빙수먹기엔 좀 거금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온 사람들 망고빙수 먹는 사람들 많았음

카이막세트도 맛있긴 했음 바다소다 아이스크림 조안나같음 투게더느낌은 아녔음ㅋㅋ

재방문의사 50프로

통유리오션뷰라던가 여기에만 있는 바다소다라던가 특이하긴 한데

가게가 엄청 넓은 것도 아니고 근처에 카페도 많고 루프탑카페도 몇 개 보이고

어차피 이 근처가 바다라서 여기있는 카페들이 다 오션뷰임

굳이 여기를 오는 메리트는 잘 모르겠음 아마 홍보가 잘 된 듯..?

누가 인스타에서 여기 보고 오고싶다고 하면 같이 오고

아니다 싶음 다른 곳 개척해보고 싶음 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