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내돈내산 만족도 높아서 재방문하고픈 부평 조개창고 본문

내사진첩/맛집

내돈내산 만족도 높아서 재방문하고픈 부평 조개창고

봉바👾 2023. 12. 25. 23:30

안녕하세요!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 토요코인 인천부평점을 예약하고

뭐먹지... 뭐하고 놀지... 고민했었는데

여기 가서 맛도 해결하고! 옆에 크게 있었던 오락실? 게임장?에서도 신나게 놀고와서

재밌게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낼 수 있었는데요!

그렇게 기대 안 하고 간 곳인데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남자친구랑 저랑 아주 대만족을 했던 맛집이에요!

남자친구는 지인이 부천쪽에 살아서 다음에 또 술 먹으러 오고싶다고 했어요!

재방문이 생각나는 찐 맛집 내돈내산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위치는 부평역 6번출구에서 도보 5-6분정도..!

가는 길에 게임장 코노 맛집 영화관 카페 등등 엄청 많아요

부평,,이런 번화가였을 줄이야..

여기는 모듬셋트도 있고 무한리필도 있어요

한층 반은 조개창고

한층 반은 게임장에요 ㅎㅎ

저는 처음에 남자친구한테 조개찜세트 어떠냐구 했지만

다양한 메뉴들을 보고 그냥 무한리필로 했습니다ㅎㅎ

소래포구에서도 조개무한리필+고기까지 있었던 도깨비 조개구이 보다 더더 만족도가 높았어요!!

조개창고가 고기 종류가 더 많았거든요 목살 삼겹살등은 물론 항정살이나 대창, 닭갈비, 돼지껍데기등등도 있었고

쌈장이나 옥수수 오뎅.. 등등 좀 더 다채롭게 먹을 수 있게 구비되어있는게 많았어요

번데기도 있었던..ㅎㅎ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ㅎㅎ

직원분도 조개 앞에 사람들 몰려 있으니까

어떤거 원하냐고 물어보고 앞에서 손으로 퍽퍽 떠주시더라는..!

저희는 조개는 세 판이나 가져가 먹었어요!

큰 가리비는 두 개나..!

빠질 수 없는 해물라면ㅎㅎ 저희는 오징어랑 조개 넣어서 먹었어요

해물향 키야~

진짜 편했던 건 저 구멍이었는데요!

조개를 다 먹으면 껍질은 저 구멍 안으로 넣어달라고 하셨어요!

바로 옆에 조개껍질 버릴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얼마나 편하던지..ㅜㅜ

아시는 분은 아실 듯..!

이것도 만족했던 포인트중 하나였어요!

첫번째 세팅!!

조개를 가지러가고 쌈장이나 간장등 가지러가니 키조개에 같이 넣어 먹을 수 있는

치즈탕? 같은 걸 가져다 주셔씀다ㅎㅎ

 

전복 익는중...

크으 여기에 넣어 먹는 키조개가 어찌나 맛이 좋던지요..!

해산물 폭탄 라면..!

오히려 이렇게 셀프로 3500-4000원에 파는 곳이 더 저렴한 거 같아요

보통은 해물라면이랍치고 두 세 배를 받아버리니...ㅋㅋ

여기서 있는 조개들 다 때려넣으면 그게 해물라면이니까욥

영롱한 전체샷 한 번 찍어봤어요

너무 만족했던 조개구이맛집!

저희가 술이나 음료를 안 먹어서 이렇게 다 먹어도 6만원 조금 넘게 나왔어요..!

조개는 세 번을 퍼서 먹고 키조개도 두 번 가져다 먹고 고기도 아쉬움없이 먹고

육해공의 육 해를 제대로 즐기고 왔네요..!

옆에 식사하던 분들도 대화를 들어보면 너무 만족해하시더라구욥

밖에서 보면 어두워서 장사 안 하나 생각들었는데 매장이 엄청 넓더라구요?

저흰 일찍가서 몰랐지만 6시 넘으니 기다리는 사람도 많고 그 넓은 좌석이 다 채워지더라는..ㅋㅋ

제가 크리스마스이브에 가서 그런 걸 수도 있찌만..

다음에 또 부평가는 일이 있으면 꼭 들를 것 같은 이 곳..! 의외의 맛집을 찾아서 너무 기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