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대전 성심당 줄 안서고 바로 입장하고 싶다면 '성심당 대전역점' 본문

내사진첩/맛집

대전 성심당 줄 안서고 바로 입장하고 싶다면 '성심당 대전역점'

봉바👾 2023. 9. 11. 22: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심당 대전역점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대전역점은 대전역에 도착했을 때 한 번,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한 번 들렀습니다 :)

위치는 대전역점 내에 있어욥!

대전여행을 하면서 성심당본점, 성심당 롯데백화점점, 성심당대전역점 2번 방문했는데요

각각의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세 군데 중, 낮에 줄 안서고 들어가서 원하는 빵을 골라서

계산할 때만 줄 서면 되는 곳이 대전역점 ㅋㅋㅋ

상대적으로 사람이 적은 곳이에요

입구쪽에는 튀김소보로만 따로 포장해서 파는 곳이 있었습니다

원하는 번호를 부르면 후딱 계산하고 포장해 주셨어요

빵 줄이 길다보니 이렇게 튀김소보로만 원하는 분들을 위한 곳이 있었어요

탐났던 산양우유,,,

살까말까고민하다가 안샀는데

왠지 계속 생각나서 여기서 구매안하고 밤에 롯데백화점점 방문했을 때

구매했습니다

반대편에도 계산대가 있는데 튀김소보로선물세트를 사는 사람이 아니면

이곳에서 계산하면 되었습니다

의외로 직원들이 많다보니 계산 줄은 훅훅 빠지더라구요

명예의 전당에 있던 녀석들

빅매치는 경주 #십원빵 과 비슷하다고 하니..

저는 먹어봤으니 패쓰-

제 남자친구는 카레고로케와 잠봉뵈르 김치찹쌀주먹밥을 먹고싶어했어욥

대전역에 도착하자마자 들러서 사먹은 #튀김소보로

성심당을 있게해준 빵

소문대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여기 튀김 맛집이에요

겉바속촉...소보로 튀겨서 팔고싶다는 미친 생각한 사람 누구야정말

그리고 다음날 서울행타는 기차타기 전에 들린

성심당 대전역점

역시 사람들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했는지 빵을 정신없이 담고 있었어요

빵을 끼고 도는 모습이 마치 회전초밥을 연상시켰습니다

한 번 빵을 놓치면 뒤로 돌아갈 수 없어 한 바퀴를 더 돌아야합니다..

그래도 이곳은 성심당중 가게 밖까지 줄을 안 서도 되는 곳이에요....

산양우유 사먹어보길 잘함...

다음날 보니 매진

먹고싶은 빵들 사고 가족들이랑 노나먹을 빵 사고

대전여행을 마쳤습니다 :)

총평: 성심당 본점은 줄이 정말 긴 데 대전역점은 계산할 때 아니고서야 그냥

가게 들어와서 빵 살 수있는 분위기,

빵 종류는 생각보다 많지는 않음

카레고로케는 아쉽게 없었고, 잠봉뵈르같은 샌드위치류도 없었음

생각나는 건 토요빵, 윌넛브레드, 소금빵,빅매치, 크로와상, 초코빵, 부추빵, 튀김소보로 등등이 있었음

빵종류는 본점에 비해서 없는 편이라고 할 수있겠지만 집가기전에 후딱 들러서 후딱 계산하기 좋은 곳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