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서울근교 갈만한 곳 파주 헤이리예술마을 다녀왔습니다 :) 본문

내사진첩/일상

서울근교 갈만한 곳 파주 헤이리예술마을 다녀왔습니다 :)

봉바👾 2023. 8. 15. 19:26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헤이리예술마을 에 다녀왔습니다

카페도 많고 먹거리 놀거리도 많았어요 :)

주차장은 곳곳에 있고 무료입니다 :)

헤이리마을은 2층짜리 대형카페들이 정말 많아요 :)

저도 그 중 큰 곳이라고 생각 되는 곳에 들어가서 콜드브루를 시켜먹었는데

리뷰를 쓰다보니 사람들도 많이 방문했던 핫플이었어요

아트센터겸으로 해서 카페를 같이하는 곳이 많았어요

볼거리도 있어서 심심하지 않았습니다

이 카페도 몰랐는데 유명한 카페였어요ㅎㅎ

다녀오고나서 인스타피드에 떠서 알게되었네욥

https://naver.me/FHYuuwu5

 

가드너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4,560 · 블로그리뷰 1,717

m.place.naver.com

 

'가드너스'라는 카페인데 방문자리뷰도 많더라구요

알았으면 한 번쯤은 들렀을텐데

저도 내부 들어가보고 그닥 땡기지는 않아서 다른 곳을 갔었네욥ㅎㅎ

트릭아트나 공룡박물관등

가정이 있다면 아이와 함께 가족나들이와도 좋을 공간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