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진첩/맛집

경희대맛집 왠지 남자들한테 인기많을 것 같은 '마장동고기집' 방문기(소주맥주가2000원소근소근)

봉바👾 2023. 10. 16. 23:31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경희대 가성비맛집 #마장동고기집 을 다녀왔는데요

역시 고기 가격이 저렴한 편이고 양도 많고 술이 저렴한 편이라(무려 2000원,,!)

여자들보다 남자들이 좀 더 많았던.... 남자들에 의한 남자들을 위한..ㅋㅋㅋㅋ

그런 공간이었습니다

위치는 회기역 1번출구 도보 4분이에요 :)

연탄불 갬성,,ㅎㅎ

쌈채소 등은 셀프로 여러번 퍼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일단 기본 반찬 세팅ㅎㅎㅎ

왠지 적어보이지만서도ㅎㅎ 그릇이 넓어서 먹다보니 양이 꽤 되었습니다

저희는 작은돼지 600그람 (29000원)짜리를 먹었는데요

삼겹살 목살 항정살 버섯까지의 구성입니다ㅎ_ㅎ

요즘 항정살 먹기가 힘든데 구성에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ㅎ

총평 : 바짝 행사인지 계속인지는 모르겠으나 맥주 소주가 2000원이라는 점..!

고기양을 저렴한데 + 많이 판다는 점으로 보아

남자 대학생들에게 딱 맞는 집이라는ㅋㅋㅋㅋ 생각이 들었어요

대학교근처에 있는만큼 저렴해서 회식하기 좋은 장소인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