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진첩/맛집

대전 소제동 카페거리 카페추천 '볕' 대전에서 인생디저트 영접한 후기

봉바👾 2023. 9. 18. 00:5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소제동 카페거리 세 번째 카페 리뷰

#볕 입니다

원래 커피는 거기서 거기겠거니.. 분위기 좋은 카페로 가보자 했다가

수플레사진을 보고 너무 방문해보고 싶더라구요

가서 먹어보니 대만족!!해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욥

위치는 대전역 1번출구로 나가서 도보7분!

이쪽이 소제동 카페거리라서 카페들이 많아요 :)

내부분위기도 아늑하다는 느낌이 들어욥

큰 기대 안했는데 조용하고 대화하기 좋고 아늑해서 오길 잘했다생각이 들었어요

 

드디어 나온 수플레...

이거 크기가 정말 커요ㅎㅎ...

자리까지 가지고 오는데 보잉~보잉~하고 춤을 춘달까

바나나는 탕후루처럼? 겉에 설탕막..? 이 씌워져 있는데 진짜 맛나요ㅠㅠㅠ

바나나수플레 추천드려요...

같이 간 남자친구도 대전에서 하루종일 빵만 먹어서 난 수플레는 안 먹을래..

했었는데 둘이 똑같이 반반 노나먹었어요 ㅋㅋㅋ

남자친구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먹었다고 했슴다

제가 카페가서 시켰던 디저트 중에 탑 2안에 들만큼 맛있어욥

공동 1,2위 볕 바나나수플레, 프론트서울 바나나푸딩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