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진첩/맛집

대전 소제동 카페거리 카페 추천 분위기맛집 소제화실에서 힐링하고 왔어요 :)

봉바👾 2023. 9. 11. 23:32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전 소제동 카페거리 카페 두번째 추천, #소제화실 입니다

저는 카페거리에서 총 세 군데의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세 군데 중에 가장 분위기가 좋았어서 꼭 방문하기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소제화실은 대전역 4번출구 도보 9분입니다 :)

방문하기 전까지만 해도

리뷰글에 고양이사진이 대부분이라

사실 고양이를 보러 방문했습니다 :)

문 앞에서 우리를 막는 녀석

만져도 얌전해요

건물을 올라가면 지인들끼리만 대화하기 좋도록

방이 나누어져 있었어욥

3층으로 올라가는 길

이런 루프탑(?)이 있었습니다

아늑한 분위기었어요

이 곳에서 주문을 하면 되었습니다 ;)

그린소다랑 모히또 주문했어요

여기는 저희가 앉아있던 방이에요

좁지만 아늑한 공간에 해도 비치고,

스케치북이 있어 사람들이 그린 그림도 보고

저도 그림그리고 음료마시면서 멍때리고

서로 여기 와보길 잘했다 그러고 있었네욥

대전 여행중 가장 생각나는 순간이에요

말 그대로 여유도 느끼고 힐링하고 왔습니다

이 곳은 다른 방들 ㅎㅎ

모히또와 그린소다가 나왔어요 :)

예쁘지만 맛도 있었습니다

총평: 아무생각없이 있기만해도 힐링이에요

일단 방이 나누어져있어서 조용하고

햇살도 들어오고 얌전한 고양이 시원한 음료수 스케치북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요!!

대전에 이런 명소가 있을 줄 몰랐어요

다음에 대전을 방문한다면 꼭 다시 들르고 싶을 만큼 좋았던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

재방문의사 백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