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진첩/맛집

성심당 본점에서 전설의 빙수 먹는방법! 본점 2층 테라스키친에서 점심도 해결한 테라스키친 방문기

봉바👾 2023. 9. 11. 22:45

안녕하세요!

제 먹킷리스트중에 하나였던 성심당 #전설의빙수 를 매장에서 먹고왔습니다 :)

무려 주말에요,,!

보통 성심당에서 포장 많이 해가시는데 매장에서 바로 나온 빙수를 맛보고싶다 하는 분들에게

#테라스키친 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

위치는 성심당 본점 2층입니다 :)

ㄷㄷ... 본점의 인기 대단합니다...

빵을 중심으로 사람들이 회전초밥처럼 돌아요...

설마 이거 다 줄이야?? 싶었는데 밥먹고 나오니까 더더 길어져있음;;;;

다행히 테라스키친은 줄 없이 바로 들어갔네요 :)

전설의 빙수 먹을 수 있다고 안내판도 있는모습..!

일단 가니 당~연히 대기는 있었어요

저는 21번을 받았어요

아무래도 술먹는 사람들이 없고 다들 식사하고 빨리빨리 나가니 회전률은 빨랐어요

저 한 한시간정도는 안 기다린 것 같네요

메뉴는 전반적으로 저렴했어요

좋은 건 빙수도 시켜먹을 수 있다는 점..!

엑스표가 쳐져있지만 막상 키호스크에서는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

블로그에서 본 착즙주스...

꼭 시켜먹어야겠다고 다짐했던..ㅋㅋㅋ

정말 오렌지 그대로를 착즙한 신 맛이 났습니다

저희는 잘 나간다는 메뉴 치킨까스 오므라이스와 베이컨 크림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주스, 콜라까지 주문했는데 2만원대 초반이었어요

역시 성심당!! 가성비 좋아요 :)

점심 다먹고 추가로 빙수 주문하러 갔어요 ㅋㅋ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는데 직원분이 혹시 자리 착석했냐고 물어보심,,,

식사마치고 빙수시키러 왔다고 했네요

드디어 나온 전설의 빙수...!!

일반얼음 + 딸기청 + 팥 +생크림 +떡

예상 할 수 있는 맛의 빙수였지만 왠지 소문난 빙수라서 한 번쯤은 꼭 먹어보고 싶었어요

이거 하나를 먹으러 대전에 왔다고 해도 여한이 없어요 ㅠㅠ,,,

포장빙수 먹은 거 블로그로 봤는데 기왕이면 매장에서 먹고싶다생각했는데

이렇게 매장에서 빙수를 영접하니 너무 행복했습니다 ㅎ_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