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진첩/맛집

신사역카페추천 인생디저트를 접한 '프런트서울' 분위기 좋고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 + 2023 메뉴 가격

봉바👾 2023. 9. 10. 23:28

안녕하세요

저는 카페투어를 좋아하다보니 아메리카노 시키면

디저트하나는 시켜서 먹어보는 편인데욥..

정말 이때까지 같이 시켜먹었던 디저트류 중에 세 손가락 안으로 꼽을 수있는

맛있는 디저트를 여기서 접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신사역8번출구 도보 5분으로 접근성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

옆에 바로 박태준만화회사가 있어욥

이 큰 건물 하나가 다 카페에요

조명을 켜두니 너무너무 예쁩니다

일단 사람이 너무 많은 것 같아서 자리탐방!

이 곳은 지하고

1층은 주문을 받는 곳이고 앉는 자리는 창가에 두 팀 정도 있었고

2층 3층이 있었습니다

여기는 2층

그리고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느낀 건 인테리어는 2,3층이 예뻤지만 노래소리가 너무 커서

대화하기는 어렵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1,2,3층에는 자리도 없길래

분위기 조용한 지하로 자리를 잡았어요

진짜 같은 카페라고 느껴지지 않게 지하는 노래소리도 잘 안들리고 사람들도 듬성듬성 앉아있고

자리 간격도 넓습니다 ㅋㅋㅋ

저는 대화를 하려고 카페에 간 것이기 때문에 지하자리가 더 편했네욥

프론트서울의 메뉴,

저희는 기본인 아아 주문ㅋㅋ

커피를 고르니 단맛과 산미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하심ㅋㅋ

둘 다 초콜렛을 골랐습니다 :)

그리고 제 인생 디저트였던 바나나푸딩케이크..

이 곳의 시그니처메뉴인데요

그냥 커피만 시키기 아쉬워서 시켜봤는데 이렇게 맛있는 디저트인 줄 몰랐어욥

바나나푸딩은 맨 오른쪽에 있는 녀석입니다 :)

위에 뿌려져 있는게 로투스를 가루처럼 만든 것 같았는데

바삭바삭하고 케이크는 몽실몽실한 식감인데 묘하게

과자가루랑 빵부분 조화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커피는 분명 단 거 선택했는데 산미향이 강하게 났어요

저희 둘 다 이거 산미아님..? 착각한 거 아냐? 했네욥 ㅋㅋ

총평: 지하와 윗층이 분위기가 너무나도 달랐습니다

지하는 상대적으로 인기는 별로 없었지만 조용히 지인들끼리 대화하기 좋고

윗층은 복작복작한 분위기에 인테리어가 좀 더 예쁜 곳 이었어욥

그리고 바나나푸딩케이크 정말 맛있었던 디저트맛집..!

디저트도 맛있는데 대화하기도 좋고 카페인테리어도 예쁘니 너무 만족했던 카페였습니다

재방문의사 100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