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진첩/맛집

가성비갑 베네키아호텔여수 조식 메뉴 사진

봉바👾 2023. 8. 22. 20:08

베네키아호텔여수는 조식을 제공하는 걸로 알고있었는데(저는 포함이었습니다)

호텔숙박할 시 13000원 숙박을 안해도 15000원에 이용할 수 있었다고 안내가 되어있었어요

시간은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이용할 수 있었어욥

식당은 호텔건물내 4층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샐러드류

여수의 특산물인 갓김치도 있었네요

여수까지 왔으니 갓김치는 먹어줘야합니다

어디 조식에서나 볼 수 있는 베이컨 에그스크램블 감튀 볶음밥도 있었습니다

저는 주로 이걸로 떼웠어요 ㅎㅎ

식당내부

좀 더 넓은 데 사람들이 많이 앉아있는 곳은 찍지 못했어요

저는 간단히 떼웠습니다 :)

총평:숙박하는 사람에 한해서 13000원이라(저는 숙박에 포함이었지만유)

호텔조식치고 저렴한 편이라 그런지 딱 있을 것만 있는 느낌이었네욥

가격대비 괜찮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고 딱 가격만큼이라고 평가하겠습니다 ㅎㅎ

만약 이 곳 조식과 게장정식을 고민한다면 주저없이 게장정식을 드세요..!

(조식이 미포함일 시 입니다ㅎㅎ 꽁짜면 먹어야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