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가성비 좋은 온양관광호텔 아산여행간다면 한 번쯤은 가볼 만한 곳! 10만원에 2인 조식까지 :) 본문

내사진첩/여행

가성비 좋은 온양관광호텔 아산여행간다면 한 번쯤은 가볼 만한 곳! 10만원에 2인 조식까지 :)

봉바👾 2023. 6. 28. 19:42

안녕하세요!

이전에 아산여행을 한 적이 있는데

유명한 지중해마을부터 뚜쥬루빵마을도 다녀왔습니다 :)!!

이거 포스팅 하고 차차 올리려구욥 ㅎㅎ

지중해마을에서 먹었던 해물칼국수

뚜쥬르마을에서 먹었던 빵

그리고 숙박했던 온양관광호텔까지!

너무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소개해볼까 합니닷

 

https://20220905.tistory.com/65

 

천안*아산 카페추천 텔레토비동산에 온 것 같은 '천안 뚜쥬르 돌가마점' 인스타에 종종 소개되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 아산 여행중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았던 천안 뚜쥬르 돌가마점을 리뷰해볼까합니다!ㅎㅎ ​ 인스타나 페이스북 등에 가끔 천안 가볼만한 곳, 천안 대형카페 등으로 소

20220905.tistory.com

뚜쥬르 돌가마점 리뷰도 봐주세요!

역사가 깊은 온양관광호텔!

보통 서울에 있는 호텔들은 땅값이 비싸다보니

건물 하나 띡 있는 경우가 많지만

여기는 부지가 정말정말 넓습니다!

호텔에서 나와도 산책로도 있고 공연하는 곳도 있고 

너무 이색적인 경험이었어요 ㅋㅋㅋㅋ

방컨디션은 이래요

사실 이때 제가 블로그 할 줄 모르고 사진을 많이 찍어놓지는 못했어요...ㅠ

호텔은 어두운 편입니다 저기 보이는 등불이 다에요..ㅋㅋㅋ 낮에는 커텐을 걷으면 밝지만

밤에는 진짜 어둡습니다;;

화장실도 넓은편이고 욕조도 있고, 온천물이 나와요 :)

옛날호텔옛날갬성 그대로에요

김전일에 나올거같음..ㅋㅋㅋㅋ

딱 고시대 만들어지긴 했을거에요..

내부에 작은 박물관...? 같은 공간이 있어요

호텔에 별게 다있어요

세미나실도 있고 온천도 있고(노천탕도 있습니다!!) 헬스장도 구비되어있습니다

온천은 외부사람들도 돈내면 이용할 수 있는데

투숙객은 4000원 할인해 줬던 것 같아요

투숙한다면 온천(+노천탕+사우나구비) 11000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

아무래도 옛날에 지어진 곳이다보니 호텔 내부에 있는 사우나 느낌은 아니에요..ㅋㅋ

딱 대중목욕탕같은 느낌이에요

노천탕물은 미지근보다 살짝 차가운 정도입니다 ㅎ_ㅎ

정원도 넓게 있어요

여기는 내부 산책로에요 ㅋㅋㅋ 산책로도 생각보다 넓은 편이에요

밤에는 이렇게 공연도 합니다ㅋ_ㅋ

뒤에 공연을 뒤로하고 치킨도 먹고..ㅎㅎ 호텔에서 이런 경험을 할 수있다니

온양관광호텔 조식을 찾아보니

가격대 치고 잘 나오는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먹었던 조식 중에서는 가격 치곤 메뉴도 꽤 구비되어있었던 것 같고 맛도 그럭저럭 먹을 만 했던 것 같아요

스크램블 볶음밥 감튀 토스트 과일 샐러드 그리고 후식 케이크 등등 있었습니다

당시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지 않다보니 차곡차곡 군것질 거리도 채워지고 있었습니다

그때 티라미수같은 것도 있었던 것 같아요

숙식포함해서 이렇게 넓은 공간에서 투숙도 해보고

방만 넓은 게 아니라 호텔 자체가 부지가 너무 넓어서 구경하는 것도

재밌었고 호텔 내 산책로나 공원에서 사진도 찍고

어쩌다보니 저녁에만 한다는 공연도 보고 ㅋㅋㅋ

여기 방문한 것 만으로도 구경할 게 많아서 너무 재밌었습니다 ㅎ_ㅎ

위치는

온양온천역에서 도보로 8분

지하철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_ㅎ

근처에 전통시장이 있어서 구경거리도 많고

이마트24가 있어서 과자나 맥주같은 거 사기도 편했습니다 :)

너무 만족해서

다음에 아산여행가면 다시 한 번 묵고 싶은 곳이에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