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크나이트의 마라탐방

가성비갑 호텔그레이톤둔산 조식 메뉴 사진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가성비갑 호텔그레이톤둔산 조식 메뉴 사진

봉바👾 2023. 9. 18. 00:35

조식먹으러 가는 길 :)

간단히 계란후라이를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었습니다

남자친구가 극찬했던 제육,,!

제육 정말 맛있으니 드셔보시길..!

남초회사다니면 제육박사일텐데 맛있다고 할 정도면..ㅎㅎㅎㅎ

저도 맛있었습니다!

커피도 있었구요

저는 간단히 빵만 먹으려다가 남자친구가 제육 맛집이라고 하면서

한 접시 더 가져다 먹길래 저도 먹었습니다

왠지 가게를 조식장으로 바꾼느낌이었네욥ㅎㅎ

조식제공호텔이라 그냥 주면먹고 말면 말지느낌이었는데

돈 주고 먹었어도 만족할 만큼 맛이 괜찮았어요 :)